오는 12일 BBQ 뉴컨셉 멀티 카페 창업설명회 열려

입력 : 2012-01-09 오후 2:19:20
[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치킨 전문 브랜드에서 종합 외식 브랜드로 새 단장한 BBQ가 오는 12일 오후 2시30분 문정동 본사 국제회의센터에서 'BBQ 뉴컨셉 멀티 카페 창업설명회'를 연다.
 
이번 설명회는 BBQ가 최근 대형 종합멀티카페로 전환하면서 3년만에 실시하는 창업설명회다.
 
BBQ뉴카페는 치킨요리는 물론 피자, 파스타, 스테이크, 샐러드, 다양한 음료 등 100여 가지 메뉴를 시간대별 특성을 살려 제공하는 멀티 종합 카페로, 창업비용은 40평 기준으로 점포임차 비용을 제외한 2억원대다.
 
BBQ측은 이번 설명회를 계기로 그간 예비창업자의 문의사항을 체계적으로 점검하고 본격적인 창업상담을 시작한다는 방침이다.
 
회사 측은 업계 최초로 총 투자비의 연 5% 수익을 보장해주는 ‘최저수익 보장제’를 실시하고 있으며, 전문 교육기관인 치킨대학에서 전문 조리장 및 점장을 육성하여 가맹점에 공급해 가맹점주의 경영 부담을 줄여 준다는 계획이다.
 
이번 설명회에선 또 상권 분석을 비롯한 사업 전반을 소개하고 BBQ뉴카페 패밀리타운점 견학, 메뉴시식회, 전문 컨설턴트와의 1:1 개인 창업 상담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참가 희망자는 전화(080-383-9000) 혹은 홈페이지(www.bbq.co.kr)로 사전 예약하면 된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류설아 기자
류설아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