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차앤박화장품'(대표 이동원)은 잠든 사이에 낮 시간 동안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는 슬리핑 팩 '프로폴리스 딥 모이스춰 팩'을 출시한다.
프로폴리스 딥 모이스춰 팩(80ml·3만2000원)은 벌집에서 추출한 고농축 프로폴리스 추출물을 5%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프로폴리스는 피부 면역력을 강화시키고 항산화 작용으로 노화방지에 도움을 주며, 콜라겐 합성능력과 세포 강화능력이 뛰어난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 제품에는 또 피부 보호막을 강화 시켜주는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을 함유, 겨울철 실내 외의 큰 온도차로 쉽게 붉어지는 피부에 활력을 부여한다는 설명이다.
차앤박화장품측은 또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홈페이지(www.cnpmall.com)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월5일까지 해당 제품 구매 시 5% 할인해주고‘프로폴리스 힐링 솔루션 1ml’ 3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또 같은달 12일까지 홈페이지에 제품 사용후기를 작성하면 마일리지를 지급하고 해당 제품 정품과 CNP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2만원 상품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이동원 대표는 "겨울철 건조하고 거칠어지는 피부를 위한 최적의 보습케어가 될 것” 이라며 “앞으로도 차앤박화장품은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독자적이고 특화된 성분의 화장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