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매일유업(005990)(대표 김정완)의 프리미엄 냉장카레 'MCC고베식당'은 동원 F&B의 즉석밥 쎈쿡과 설을 맞아 고향에 내려가지 못하는 소비자들이 자신의 사연과 새해 소망을 올리면 프리미엄 카레&밥 세트를 선물하는‘설명절 맛있는 위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벤트는 오는 19일까지 매일유업 트위터(http://twitter.com/freshmaeil)와 동원참치 트위터(http://twitter.com/dongwon_tuna)를 통해 진행되며, 애절한 사연이나 새해 소망 메시지를 작성하면 자동으로 신청된다.
17일부터 매일 참가자 중 10명을 추첨, 고베식당 선물세트(콩치킨 카레소스, 감자치킨 카레소스, 버섯비프 카레소스, 야채비프 카레소스 각 2개입)와 센쿡 프리미엄 즉석밥 세트(쎈쿡 찰진밥 4개, 쎈쿡 찰진약밥 2개, 쎈쿡 발아현미밥 2개)가 함께 포장된 스페셜 세트를 증정한다.
‘MCC고베식당’은 일본 고베의 80년 전통 장인기업 MCC의 프리미엄 카레 노하우를 바탕으로 매일유업에서 직접 생산하고 냉장 유통 시스템을 통해 신선함이 살아있는 프리미엄 냉장카레. 일반적인 즉석카레와 달리 국내산 야채와 쌀가루를 사용하고 합성착향료, 합성착색료를 넣지 않고 원재료의 크기, 향, 영양소 등을 강화한 프리미엄 카레소스다.
‘MCC고베식당’은 냉장유통의 특성상 일반 카레진열대가 아닌 냉장식품 코너에서 찾을 수 있으며 전국 백화점 및 할인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동원참치 쎈쿡 즉석밥은 100% 국산 곡물만으로 지은 건강한 밥으로 특히 기존 제품과 달리 최초 도입한 3천 초기압 식품공법으로 밥을 지어 맛과 영양이 살아있다.
김봉근 ‘MCC고베식당’ 브랜드매니저 과장은 "이번 이벤트는 고향을 찾지 못하는 소비자에게 프리미엄 카레와 밥을 통해 맛있고 풍성한 명절의 행복을 함께 나누고자 기획한 것"이라며 "명절에 혼자 대충 끼니를 채울 소비자들의 마음을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통해 조금이라도 위로해 드릴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