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와 뚜레쥬르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합작

입력 : 2012-02-08 오후 5:38:17
[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CJ푸드빌의 대표 브랜드 빕스와 뚜레쥬르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신메뉴와 신제품을 출시하는 한편, 두 브랜드가 '뚜레쥬르가 빕스에게 사랑 고백하는 날'을 타이틀로 공통 이벤트를 마련해 눈길을 끈다.
 
패밀리레스토랑 빕스는 밸런타인데이 시즌 한정 스테이크를 출시했다.
 
'러브 미 텐더 로인 스테이크'로 레드 와인에 달콤하게 졸여낸 비트와 허니 스위트 포테이토를 곁들인 부드러운 안심 스테이크다. 하트 모양의 붉은색 비트가 밸런타인데이 분위기를 한층 자아낸다.
 
오는 10일부터 '러브 미 텐더 로인 스테이크'와 와인 2잔으로 구성된 2인 밸런타인 세트 메뉴를 출시할 예정이다.
 
미니골드 커플링, 빕스 식사권, 스테이크 할인권 등의 경품이 있는 100% 당첨 스크래치도 제공할 예정이다.
 
베이커리 전문점 뚜레쥬르 역시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사랑 동화를 모티브로 한 초콜릿을 선보이고 있다.
 
한정판으로 출시된 '사랑 동화 뚜레쥬르 초콜릿 시리즈'는 너트 초콜릿, 쉘 초콜릿, 커피빈 초콜릿 등 다양한 맛의 초콜릿으로 구성했다.
  
뚜레쥬르는 홈페이지에 연애 사연을 올리거나 홈페이지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에게 문자 메시지를 발송할 경우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다.
 
두 브랜드의 연합이벤트는 밸런타인데이 당일에 펼쳐진다.
 
빕스 디저트바 케이크 메뉴를 캬라멜 카페무스와 더블 초코무스 등 뚜레쥬르의 스페셜 케이크로 제공하는 것이다.
 
또 10일부터 14일까지 판매되는 빕스 밸런타인데이 세트메뉴를 주문한 고객 모두에게 뚜레쥬르 초콜릿 봉봉을 선물한다.
 
이 밖에 14일까지 뚜레쥬르 브레드스쿨 블로그(http://blog.naver.com/breadschool)에 이벤트 내용을 본인 SNS에 스크랩할 경우 빕스 샐러드바 식사권, 뚜레쥬르 모바일 제품 교환권 5000원권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9, 10일에는 빕스(https://twitter.com/vipsvips), 뚜레쥬르 트위터(https://twitter.com/cjtlj)를 통해 빕스 스테이크 식사권, 뚜레쥬르 밸런타인 제품 교환권 등 다양한 선물을 내건 이벤트도 실시한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류설아 기자
류설아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