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헌철기자] 디큐브백화점은 3월 봄학기 개강을 앞두고 이색적인 강좌를 선보인다.
15일 디큐브백화점에 따르면 지속적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재테크 강좌부터 인문학과 예술, 고전 문화 강좌와 다양한 여가,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특히 상대적으로 교양, 예술 강의를 접하기 어려운 서남부 지역에서 다양한 분야의 강의를 접할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
낮 시간에는 재테크와 여성 교양, 예술 문화 수업을 집중적으로 배치하고 저녁 시간에는 퇴근 후 직장인들의 유용한 시간을 위한 창업, 이미지 메이킹, 악기 수업을 준비했다.
디큐브백화점 문화센터에서는 봄학기 특강으로 분야별 최고 전문가들이 전하는 성공 전략과 삶의 지혜를 토크 콘서트식으로 들을 수 있는 '줌 인 피플'을 선보인다.
'이야기가 있는 외식 공간'의 대표인 오진권의 '1등만이 살아남는다-식당 창업에 대한 모든 것(3월2일, 4월6일, 5월 4일)', 국제경제전문가 강창균 칼럼니스트의 '2012년 국내외 경제 대전망(2월 24일)', 에스앤유 피부과 장승호 원장의 '피부나이를 거꾸로 되돌리는 방법(2월 29일)',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을 초빙해 재테크, 창업, 노화방지 등에 대한 내용의 특강을 진행한다.
컬처 라운지에서는 예술 문화와 여성 교양, 커피와 와인 강좌를 만나볼 수 있으며 초중고 주5일제 전면 시행을 앞두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주말 강좌도 대폭 강화했다.
디큐브백화점 봄학기 문화센터 접수는 다음달 8일까지이며 디큐브백화점 4층 문화센터와 인터넷(culture.dcubecity.com)을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