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옥션(www.auction.co.kr)은 고객만족 관련 각종 평가에서 4관왕을 기록한 것을 기념해 고객 사은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옥션은 지난 1월 서울시 전자상거래센터가 실시한 '12개 유형 100개 인터넷쇼핑몰 만족도 평가'에서 총점 100점 만점에 84.70점을 받아 오픈마켓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또 한국능률협회 주관 '고객추천브랜드대상', '고객감동경영대상', '소비자가 신뢰하는 브랜드대상'을 수상하는 등 오픈마켓 부문에서 총 4개 상을 수상했다.
이를 기념해 옥션은 오는 29일까지 각종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모든 회원이 친구, 친지, 동료 등 감사함을 표현하고 싶은 3명에게 7% 쿠폰을 선물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지인의 옥션 아이디를 입력하면 해당 아이디에 7%의 할인쿠폰이 전송된다.
추천을 통해 얻은 쿠폰은 내려받은 후 2주간 사용할 수 있으며, 옥션 URL을 검색창에 바로 입력하거나 '바로옥션'아이콘 등을 통해 접속한 회원에 한해서만 이용이 가능하다. 단 본인 아이디로의 추천쿠폰 전송은 불가하다.
추천쿠폰을 전송한 고객에게도 혜택이 제공된다.
지인 3명에게 쿠폰을 선물한 회원은 '행운의 이머니'에 응모가능하며, 옥션에서 쇼핑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이머니를 500원부터 최대 3만원까지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김태수 마케팅실 이사는 "이번 고객만족도 조사 4관왕 수상은 모든 회원들의 관심과 신뢰, 만족에서 얻어진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국내 대표적인 오픈마켓으로서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통해 더욱 발전된 모습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