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박제언 기자]
에이모션(031860)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2 서울 국제스포츠 레저산업전’(이하 스포엑스, SPOEX)에 참가, 이탈리아 명품 자동차 브랜드 페라리(Ferrari)의 바이크 신제품을 포함한 약 30여종의 바이크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스포엑스에서는 아담한 사이즈와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의 초경량 미니벨로, 가지고 다니기 편안한 접이식 폴딩 모델, 하이브리드 자전거 3가지 모델이 전시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자전거의 명품이라고도 할 수 있는 BMW MINI 바이크 및 르노 바이크 등 유럽 자동차 브랜드의 바이크 신제품 들이 함께 전시된다. 페라리를 포함한 다양한 바이크 액세서리와 라이딩에 필요한 제품들도 함께 선보일 계획이다.
에이모션은 ‘아메리칸 이글’의 MTB모델인 브레이브(Brave) 3종, 쉽고 타기 편안한 도심형의 타고(TAGO) 6종, 접이식인 반(BHAN) 4종, 도심형 하이브리드(Hybrid) 벤토 3종, 스타일과 안정성을 강조한 폴(POLE) 3종, 소노(SONO) 4종 등을 출품한다.
에이모션 관계자는 “올해의 경우 데일리 자전거 문화 확산을 위해 고객층을 더욱 세분화 시킨 다양한 모델들을 준비했다”라며 “본격적인 야외활동이 시작되는 봄을 앞두고, 관람객들의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