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식 '스쿨스토어', 경기·인천 시장 공략

입력 : 2012-03-23 오후 4:02:17
[뉴스토마토 정헌철기자] 분식 브랜드 스쿨스토어는 이번 경기 분당 서현점과 인천 구월점 오픈을 기점으로 본격적인 경기 지역 공략에 나선다.
 
스쿨스토어(www.schoolstore.co.kr)는 23일 경기 분당 서현점과 인천 구월점을 동시에 오픈하고 이틀간 매장 앞에서 오픈기념 시식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규 매장 오픈 기념 시식회는 매장 오픈일인 23일과 24일 각 매장 앞에서 진행된다. 
 
스쿨스토어만의 특제 소스와 국내산 쌀 떡으로 만든 떡볶이와 스팸햄과 계란에 모짜렐라 치즈로 옷을 입힌 에그스팸롤 등 스쿨스토어의 인기 메뉴들로 구성해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에 오픈하는 두 매장 모두 40여 평 규모다. 카툰 벽화와 나무 등의 친환경소재를 사용해 에코(ECO)트렌드를 반영한 인테리어로 꾸며 모던하면서 편안한 느낌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인천 구월점이 오픈하는 구월동은 상권이 발달된 중심가로 지역 인근에 시청, 경찰청과 주요 기업들이 몰려있고 주변에 백화점과 대형마트, 영화관 등도 있어 하루 유동 인구가 5만 명에 달하는 번화가이다.
분당 서현점은 서현역에 위치한 AK플라자 인근으로, 주변에는 10대~30대 젊은이들이 많이 찾는 로데오 거리와도 가깝다.
 
토니안 쿨스토어 대표는 "스쿨스토어는 다양한 메뉴와 모던한 매장 분위기로 기존의 분식 문화에 아쉬움을 느끼던 젊은 고객들에게 큰 어필을 하고 있다"며 "신규 매장들 또한 쇼핑과 문화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복합 상권 지역에 위치해 경기 지역의 젊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 말했다.
  
한편, 스쿨스토어는 오는 26일 롯데백화점 경기도 안산점 지하 1층 푸드코트에도 잇따라 매장을 오픈 한다.
 
 
뉴스토마토 정헌철 기자 hunchul@etomato.com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저작권자(c)뉴스토마토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정헌철 기자
정헌철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