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오는 6일부터 15일까지 IT·모바일 전문 매장인 서초 딜라이트숍 개점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5일 밝혔다.
서초 딜라이트숍은 지난해 4월 8일 삼성전자 서초사옥 지하 1층에 문을 연 이후 지난 3월까지 매장에 방문한 고객 수가 약 55만명에 달하는 등 오픈 1년 만에 스마트 기기 유저들의 체험형 매장으로 자리잡았다.
서초 딜라이트숍은 4월의 첫 주말인 오는 6일부터 8일까지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딜라이트 볼을 잡아라!', '딜라이트숍 럭키바이' 복권 이벤트를 진행하며 갤럭시 노트와 같은 최신 스마트 기기 등의 경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또 구매고객 선착순 300명에게 딜라이트숍 1주년 기념 조각 케이크를 증정하는 'Happy Birthday! 딜라이트숍!' 이벤트도 오는 7일부터 8일까지 진행된다.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게임 이벤트도 마련된다. 게임 이벤트에서는 오는 6일부터 8일까지 딜라이트숍 인근 강남역에서 2인 1조로 다트게임을 진행하고 결과에 따른 푸짐한 경품을 딜라이트샵에서 수령할 수 있다.
이외에도 여성 고객들을 위한 '딜라이트숍 네일 아트 서비스'와 '축하 포토 에세이'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손정환 삼성전자 전무는 "최신IT, 모바일 제품을 가장 먼저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딜라이트숍 오픈 1주년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딜라이트숍은 앞으로도 젊은층은 물론 가족 고객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스마트 문화공간으로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