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경진기자] KTB투자증권(대표 주원)은 16일부터 온라인 주식거래를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스마트폰 단말기 대금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KTB투자증권의 HTS, 홈페이지, 스마트폰(MTS)을 이용해 주식을 월 100만원 이상 거래하는 고객과 이 고객이 추천한 친구 1명에게 최신형 휴대폰 단말기 대금을 지급한다.
추천 받은 고객은 개통 월 포함 향후 4개월 동안은 계좌 보유여부, 거래금액과 상관없이 단말기대금이 지원된다. 4개월 이후에도 계속 단말기 대금 지원을 받기 위해선 KTB투자증권 온라인 주식거래 시스템을 통해 월 100만원 이상 거래하면 된다.
또한 기존 고객의 경우에도 개통 첫 달에는 거래기준을 채우지 않아도 지원이 가능하며 SKT, olleh, LG U+ 등 통신 3사와 갤럭시노트, 아이폰4S, 옵티머스 뷰 등으로 구성된 단말기 등 통신사와 휴대폰 선택의 폭을 넓혔다.
KTB투자증권은 ‘2012 프로야구 VIP티켓 무료 증정 이벤트’와 ‘제휴은행 신규 계좌개설 고객 온라인 매매 수수료 6개월 무료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2012 프로야구 VIP티켓 무료 증정 이벤트’는 KTB투자증권 홈페이지(www.ktb.co.kr)에서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잠실야구장 ‘KTB투자증권 존(Zone)’에서 야구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4만원 상당의 테이블석 티켓 2매를 증정하는 행사다.
또한, KTB투자증권 제휴은행에서 국내주식계좌 및 국내선물옵션 계좌를 최초로 개설한 고객에게는 HTS, 홈페이지, 스마트폰을 통해 거래 시 6개월간 유관기관 수수료를 제외한 온라인 수수료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