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희주기자] 한국존슨앤드존슨의 존슨즈베이비가 이번달 말까지 홈플러스에서 자사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사랑의 터치 마사지 클래스'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존슨즈베이비가 1~3세 자녀를 둔 엄마들에게 아기의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방법을 알려주고자 홈플러스와 공동으로 진행하는 캠페인이다.
참여하고 싶은 엄마들은 홈플러스에서 존슨즈베이비 제품 구매 영수증을 지참하고 각 지역별 홈플러스 평생교육스쿨에 직접 방문해 수강 신청하면 된다. 강의는 홈플러스 평생교육스쿨 전점에서 들을 수 있다.
흔히 아기는 스트레스가 없다고 생각하지만, 전문가들은 불규칙한 수유나 새로운 친구, 장난감으로 인한 짜증 등 사소한 일도 아기에게는 스트레스가 될 수 있다고 말한다.
실제 존슨즈베이비 터치 연구소에서 1~3세 아기들을 대상으로 마사지의 효과를 측정한 결과, 규칙적으로 마사지를 받은 아기들은 그렇지 않은 경우보다 스트레스 호르몬인 코티솔의 분비가 절반 수준으로 감소하는 현상을 보였다.
특히, 존슨즈베이비 베드타임라인은 이러한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수딩 아로마 향과 자스민 꽃 에센스 성분을 블렌딩한 내추럴 캄 테크놀러지를 적용해 마사지시 아기의 긴장감과 불안을 완화해 수면 상태가 오래 지속되고, 이에 따라 엄마들의 피로감도 줄어드는 것으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