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롯데홈쇼핑의 인터넷쇼핑몰 롯데아이몰(www.lotteimall.com)은 오는 27일까지 구두 브랜드 '소다'의 여름 신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특히 롯데아이몰 내 구두 전문 브랜드몰인 '소다아이몰'에서 진행되는 이 기획전을 통해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단 우산, 모바일 상품권, 적립금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지난해 2월 롯데아이몰 내 오픈한 소다아이몰은 백화점 브랜드 소다를 비롯해 온라인 전문 구두 브랜드 '앤솔'과 '슈스토리' 등 다양한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소다 제품을 최대 60 할인가에 판매한다.
'소다 여성 웨지 샌들'을 기존가 14만8000원에서 약 60% 할인한 6만8650원에 판매하고 여름 샌들 종류를 4만원대에 내놓았다.
매일 인기 제품 한 가지씩을 특가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 전 구매 고객에게는 3단 우산을 증정하는 한편, 1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롯데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과 8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롯데아이몰 적립금 5000원 응모 기회를 각각 준다.
당첨자는 오는 6월15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이 밖에 기획전 상품을 구매한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최대 금액 응모자 20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상품은 김수자 발마사지기와 소다 슈즈 등이다.
조민영 롯데아이몰 제화 담당 상품기획자는 "무더위가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데다 소다아이몰에 대한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