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동탄 롯데캐슬 알바트로스' 이달말 분양

입력 : 2012-06-12 오전 9:05:49
[뉴스토마토 신익환기자] 롯데건설은 이달 중 동탄 2신도시에 '동탄 롯데캐슬 알바트로스'를 분양한다고 12일 밝혔다.
 
지상 29층 아파트 16개동에 모두 1416가구가 들어서는 대단지로 전용면적 101㎡ 976가구, 122㎡ 430가구와 펜트하우스 185㎡ 2가구, 241㎡ 8가구로 구성 돼 있다.
 
  
아파트 단지 남측에 골프장(리베라CC)이 자리잡고 있어 골프장의 경치를 안방에서 누릴 수 있는 탁월한 조망권을 갖추고 있다.
 
북측에는 천변공원이 인접해 친환경주거단지로서도 손색이 없다. 또 도보로 이용 가능한 거리에 초중고등학교가 들어설 예정이어서 자녀를 둔 학부모 수요자들에게도 높은 인기가 예상된다.
 
광역 환승시설과 인접해 광역버스, BRT 등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며, 기흥, 동탄IC와도 거리가 가까워 서울로의 이동이 수월하다. KTX 동탄역 등 광역교통망이 들어설 예정으로 교통여건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또 동탄 롯데캐슬 알바트로스는 특화된 평면설계로 남다른 실내 공간을 선보인다. 아파트 1층과 펜트하우스는 일반 가구에 비해 천장의 높이를 20㎝ 더 높여 실내가 더욱 넓고 크게 보인다.
 
101A㎡ 주택형은 거실과 방을 모두 남향으로 배치해 일조권 및 조망권을 최대한 확보했고 거실과 가족실, 침실 사이 벽을 가변형으로 설계해 입주자의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도록 했다.
 
122A㎡ 주택형은 거실의 발코니를 모두 확장 가능하도록 계획해 확장 시 넓은 거실공간을 확보할 수 있으며 발코니 확장형을 선택하면 넓은 주방 수납공간 역시 제공된다.
 
주거시설 등 건축물에 적용 가능한 친환경 기술과 그린홈 기술도 적용한다.
 
신재생에너지와 에너지 절약 가전 기술, 친환경 요소 등을 이용해 전기요금을 낮추고 쾌적한 생활공간을 조성한다. 
 
이를 위해 냉난방 에너지 손실을 줄이는 이중 개폐창호가 사용된다. 빌트인가전, 대기전력 차단 스위치, 온실가스 배출량 측정 시스템 등 그린홈 기반 기술도 적용한다.
 
오는 6월 말 동시분양예정이며 통합견본주택은 경기도 화성시 동탄면 영천리 일대에 개관을 앞두고 있다. 입주는 2015년 상반기 예정이다. 분양문의 02-1899-4321.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신익환 기자
신익환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