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LG생활건강(051900)은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과 함께 여름 시즌을 겨냥한 '뮬 셀렙 서머 메이크업 패키지(MULE Celeb Summer Makeup Package)'를 론칭한다고 13일 밝혔다.
이 제품은 정샘물 원장이 밤샘 촬영과 한여름 땀과 피지에도 화장이 무너지지 않는 여배우들의 메이크업 비법을 기반으로 누구나 쉽고 빠르게 화장할 수 있는데 초점을 맞춘 것이 특징이다.
일명 '여배우 포스 크림'인 선 미러 베이스는 자외선 차단(SPF50+, PA+++), 메이크업베이스, 수분광채, 모공 관리, 프라이머, 진정효과 등 6가지 기능을 담은 멀티 선 제품이다.
투명한 로션 타입으로 기초단계에서 로션 대신 바를 수 있어 빠른 메이크업이 가능하도록 돕는다.
패키지에는 선 미러 베이스와 함께 피부 결을 정리해주는 '퍼펙트 커버밤'과 '아티스트 코렉실러 밤TM', 휴대가 간편한 '선글래스 파우더' 등 총 3종으로 구성했다.
여기에 전문적인 메이크업을 돕는 도구로 '결 브러쉬'와 '생기 퍼프' 세트 1종이 포함돼 있다.
결 브러쉬는 초미세모를 수직으로 세운상태로 디자인 설계해 피부모공과 요철을 쉽게 커버할 수 있도록 하고 생기 퍼프는 미소 지은 상태로 볼 부위를 두드려 주면 입체감을 표현할 수 있도록 했다.
뮬 셀렙 서머 메이크업은 오는 16일
CJ오쇼핑(035760)에서 첫 선을 보이며, 런칭 방송에서는 구매고객에게 '뮬 테마 1'과 비치백을 증정한다. 판매가는 10만8000원.
정샘물 원장은 "여름에는 메이크업 기초 단계를 줄이면서 최대한 얇고 매끈하게 피부결을 커버해야 메이크업을 오래 동안 유지할 수 있다"며 "여름철 피부 트러블이 많은 사람일수록 손보다는 브러시를 사용하는 게 낫다"고 조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