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롯데홈쇼핑은 빨간펜 선생님, 구몬 선생님, 리빙플래너 등 교원과 교원구몬, 교원 L&C까지 교원 그룹 3개 계열사의 학습지 선생님과 웰스(Wells) 리빙플래너 모집 방송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오는 27일 낮 12시20분부터 60분간 진행되는 이날 방송에는 각 계열사 직원이 회사 대표로 출연해 지원자격과 선발 기준, 보수, 처우, 복지 등을 자세히 설명한다.
또 평범한 주부에서 억대 연봉의 빨간펜 선생님으로 성공한 실제 사례를 전달할 계획이다.
이날 롯데홈쇼핑 콜센터(080-220-5252)를 통해 상담을 신청하면 거주지와 가까운 대리점의 전문가가 5일 이내에 해피콜 상담 전화를 한다.
또 방송 당일 채용 상담을 신청한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스위트호텔 숙박권'(4인 가족 기준)을 증정하며 해피콜 상담 후 대리점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교원L&C의 한방화장품 '고스란히 담을 예' 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황혜연 롯데홈쇼핑 무형상품 기획자는 "길어진 평균수명에 비해 경제활동을 할 수 있는 기간은 점점 짧아져 다양한 일자리 마련이 시급한 상황"이라며 "보다 안정적인 경제기반 구축을 위해 사회에 진출하려는 여성들이 증가하고 있는 만큼 이번 채용 방송이 일자리를 찾고 있는 여성들에게 중요한 창구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