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홍콩에서 먼저 이름을 알린 토종 화장품 브랜드 '미오기코리아'는 국내 론칭을 기념해 인기 제품인 '미오기 스킨에센셜 액티베이터'를 55%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미오기코리아(MIOGGI)는 지난 2005년 홍콩에서 론칭한 국내 화장품 브랜드로 현재 홍콩에 5개의 로드샵과 3개의 숍인숍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미오기 제품은 한국의 전문 R&D팀과 홍콩의 벨코스메틱사가 함께 연구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조, 일반 스킨케어에서부터 에스테틱·코슈메티컬까지 폭넓은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국내 론칭 기념으로 할인 판매하는 제품은 '매직 어드밴스드'의 라인 중 첫 단계 제품이다.
미오기의 독자성분인 바이오-셀루액티브(Bio-CelluActiveTM) 포뮬러로 구성했다.
시중가 3만2000원으로 오는 10일까지 티몬에서만 55% 할인한 1만4500원에 판매한다.
상품문의게시판에 응원댓글을 남기는 고객 10명을 선정해 미오기 매직어드번스드 스킨에센셜 액티베이터 50ml를 증정한다.
김지민 미오기코리아 마케팅 차장은 "뛰어난 품질과 효능으로 해외에서 먼저 검증받은 미오기의 제품을 이제 국내에서도 구매가능하다"며 "국내 론칭기념으로 다소 부담스러울 수 있는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