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한승기자] 매월 CGV극장에서 최신 영화를 무료로 즐길 수 KT LTE 전용서비스가 나왔다.
KT(030200)는 LTE WARP 고객을 위한 특화 서비스로 월 4000원에 CGV에서 매월 영화 1편 무료와 동반 1인도 최대 3000원(주말 기준)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CGV팩'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에 대해 일반적으로 2명이 영화 1편을 즐기려면 1만8000원을 내야 하지만 CGV팩에 가입하면 월정액 포함해 1만원으로 2명이 영화를 볼 수 있어 매력적이라고 강조했다.
또 CGV팩 고객이 3D 영화를 관람할 때는 본인 8000원 할인과 동반 1인 2000원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CGV팩 고객이 CGV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할 때 발생하는 데이터도 함께 무료로 제공된다고 덧붙였다.
이로 인해 앱스토어나 안드로이드마켓에서 CGV 앱을 다운받아 영화예고편을 감상할 때 데이터 요금 걱정 없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KT는 CGV팩에 가입하려면 올레닷컴(www.olleh.com)이나 전국 3000여 올레 매장, 고객센터(100번)에서 신청할 수 있고 자세한 내용은 올레닷컴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고 밝혔다.
강국현 KT 개인Product&Marketing본부장은 "지니팩, 올레TV나우팩에 이어 CGV팩으로 LTE WARP 고객 전용 콘텐츠 혜택이 더욱 풍성해졌다"며 "세계 최고로 인정받은 LTE WARP의 빠른 속도를 고객들이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음악, 동영상, 영화 등 풍부하고 차별화된 서비스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KT가 LTE WARP 고객이 영화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는 'CGV팩'을 출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