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인터넷 쇼핑몰 G마켓(www.gmarket.co.kr)은 영화 '어벤져스'의 인기 캐릭터가 그려진 갤럭시S3 케이스를 단독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또 갤럭시 전용 스테레오 스피커도 특가에 선보인다.
'어벤져스 갤럭시S3 케이스'는 휴대폰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인 '애니모드'가 제작해 자사 인터넷몰과 G마켓에서만 판매하는 것이다. 가격은 2만5900원.
갤럭시S3 외에도 갤럭시노트(2만5900원)와 아이폰4/4S(1만9900원) 전용 케이스를 함께 판매한다.
모두 무료배송이며 구매 시 해당 캐릭터의 페이퍼토이도 선착순으로 무료 증정한다.
케이스에는 어벤져스의 마블코믹스 캐릭터가 그려져 있다. '캡틴아메리카', '아이언맨', '토르', '헐크' 등이며 모든 캐릭터가 그려진 '어벤져스'와 각 히어로즈 중 한 개가 그려진 케이스를 선택할 수 있다.
최근 개봉해 인기를 끌고 있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의 스파이더맨도 있다.
G마켓은 또 오는 24일 오전 10시부터 스테레오 스피커 'MOTZ 천연원목 갤럭시 전용 스피커 DOCK'를 4만9000원에 200대 한정 판매한다. 소비자가 10만8000원에서 절반 이상 할인된 가격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친환경 천연 원목으로 제작했으며 갤럭시S2와 갤럭시노트 전용 스피커다.
유기상 G마켓 모바일팀장은 "갤럭시S3 LTE 출시 이후 휴대폰 액세서리 판매가 활기를 띠면서 케이스의 경우 출시일인 7월9일을 전후해 일주일간 판매량이 85%나 증가했다"며 "이러한 추세에 맞춰 이번 제품을 기획했으며 앞으로 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