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화장품 브랜드 SK-II는 3년 연속 'No.1 스킨 케어 브랜드'로 선정되고 글로벌 매출 1조원 초과 달성을 기념해 '서프라이징 기프트 마스크 3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사은 이벤트는 오는 25일부터 8월8일까지 2주간 전국 주요 백화점과 온라인몰을 포함한 면세점에서 진행된다.
매장에서 30만원, 면세점의 경우 300달러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10만원 상당의 SK-II의 베스트 셀러 마스크 정품을 증정하는 것이다.
해당 상품은 SK-II 화이트닝 소스 덤 리바이벌 마스크, SK-II 페이셜 트리트먼트 마스크, SK-II 스킨 시그니처 3D 리디파이닝 마스크 중 한가지다.
화이트닝 소스 덤 리바이벌 마스크는 화이트닝 에센스 한 병 분량의 유효 성분을 담은 것으로 유명하며, 페이셜 트리트먼트 마스크는 바캉스를 후 손상된 피부에 좋은 것으로 알려져있다.
스킨 시그니처 3D 리디파이닝 마스크는 위 아래 다르게 나타나는 노화 증상에 맞춰 눈가와 얼굴선에 맞춘 2장 분리형 마스크다.
한편 이번 스킨 케어 브랜드 선정은 조사기관 'Kantar World Panel'이 25~34세 여성 2184명을 대상으로 벌인 결과다. SK-II는 이 조사에서 지난 2009년 2/4분기부터 올 1/4분기까지 1위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