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부산 해운대에 '핫식스 프로모션존' 설치

입력 : 2012-07-24 오후 4:21:54
[뉴스토마토 최승근기자] 롯데칠성(005300)음료가 본격적인 피서철을 맞아 8월 말까지 부산 해운대에서 '여름 Fun 이벤트'를 통해 대대적인 핫식스 띄우기에 나선다.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은 휴가철 성수기에는 하루 100만 명 이상이 몰리는 국내 최대 피서지이자 20~30대 젊은이들이 가장 선호하는 피서지.
 
롯데칠성음료는 핫식스의 주요 소비자층이 많이 찾는 해운대에서 재미있는 현장이벤트를 펼쳐 핫식스의 인지도를 높이고 '펀(Fun)' 이미지를 어필할 계획이다.
 
먼저 핫식스의 블루컬러와 로고를 입힌 3000개에 달하는 '핫식스 파라솔'을 피서객들에게 제공해 자연스럽게 핫식스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
 
특히 이번주 28일까지는 메인이벤트라 할 수 있는 현장이벤트를 진행, 간단한 게임과 함께 핫식스 시음회와 퍼포먼스 퍼레이드를 개최한다.
 
해운대 백사장 핫식스 파라솔 근처에 설치된 '핫식스 프로모션 존(ZONE)'에서는 차갑게 냉각된 시원한 핫식스를 제공하고 핫식스와 관련된 OX 스피드 퀴즈게임을 실시한다.
 
정답개수에 따라 비치용품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고 오답자에게는 시원한 폭포수 벌칙이 주어진다.
 
해운대 주변 번화가에서는 '청춘차렷' 퍼레이드가 진행된다.
 
'청춘차렷'은 핫식스의 새로운 슬로건으로, 롯데칠성음료는 퍼포먼스팀을 구성해 핫식스의 특징과 필요한 순간을 재미있게 표현한 퍼포먼스 퍼레이드를 펼쳐 관광객들에게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밖에도 또한 해운대 해수욕장의 자랑인 '스마트비치 무인 발권기'의 상단 전광판을 통해서 최근 20~30대의 공감을 일으키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6편의 핫식스 신규 TV광고를 지속적으로 방영할 예정이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최승근 기자
최승근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