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화장품 브랜드 '더샘'(www.thesaemcosmetic.com)은 '뷰티의 여왕 전국민 선물 대잔치 1+1'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케이블채널 KBSDrama '뷰티의 여왕' 중 '백설공주 메이크업'에서 소개된 제품을 구입하면 함께 활용할 수 있는 색조제품을 추가 증정하는 것이다.
지난 17일 방영된 뷰티의 여왕 시즌2에서는 남성이 선호하는 메이크업으로 뽑힌 '백설공주 메이크업'을 더샘의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을 활용하여 선보였다.
이날 이후 방송에 소개된 제품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는 등 제품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면서 더샘에서는 관련 제품을 모은 이번 이벤트를 기획한 것이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8월19일까지다.
'젬 미라클 진동 비비 파운데이션' 구매시 볼터치 제품인 '앨리스 아젤 립&칙 플라워 02. 러스터 피치'를, '아덴트 레이디 도쿄 플래쉬빔 하이라이터' 구매시 '아덴트 레이디 안티 플레미쉬 스틱 컨실러 1.클리어 베이지'를 각각 증정한다.
또 '모히또 워터프루프 젤 마스카라' 구입시 크림 아이섀도우로 활용 가능한 '아덴트 레이디 젤 아이라이너 06. 골드', '아덴트 레이디 도쿄 블라썸 블러셔'를 구입하면 립틴트 '에스 스페셜 탭탭 멀티 크레용 립 01. 키스 OK 핑크틴트 밤'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전국 더샘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www.thesaemcosmetic.com)에서 참여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