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공간 초월 액션 '건즈2'"..1차 CBT 시작

입력 : 2012-08-30 오전 10:56:30
[뉴스토마토 김희주기자] CJ E&M(130960) 넷마블은 30일부터 공간 초월 액션게임 ‘건즈2'의 1차 비공개 테스트(CBT)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건즈2’는 벽과 지형물을 활용한 공중 액션 게임으로 3인칭 시점으로 총과 칼을 사용해 싸우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CBT는 다음달 2일까지 진행되며, 가장 가볍고 빠른 '사일런트 어벤저'와 숙련된 총잡이 '건슬링거', 막강한 화력을 지닌 '실드 트루퍼' 클래스 3종을 선보인다.
 
유저들은 비슷한 실력의 상대와 자동으로 매칭해주는 '오토매치', 자신 또는 상대가 만든 방에 참여하거나 기다리는 '커스텀', 스토리에 따라 미션을 수행하는 '캠페인'의 3가지 방식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한편 CBT기간 동안 이용자가 직접 플레이하고 올린 동영상 중 추천수를 많이 받은 영상의 주인공에게는 Sony 카메라 및 신발 상품권을 제공하며, 테스트 기간 매일 출석한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그래픽 카드를 증정할 예정이다.
 
그 밖에도 건즈2 공식 서포터즈인 ‘건즈2 ACE 그룹’ 모집이 9월2일까지 진행 중이다. 건즈2 ACE에 선정된 총 200명의 이용자에게는 간담회, 개발자 미팅, 테스트 시 우선 참여 권한 및 특별 경품 제공 등의 각종 혜택이 주어진다. 
 
자세한 정보는 건즈2 공식 홈페이지(http://gunz2.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김희주 기자
김희주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