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하운즈> 1차 비공개 테스트 사전 다운로드 실시

입력 : 2012-09-05 오후 3:14:42
[뉴스토마토 김희주기자] CJ E&M(130960) 넷마블은 RPS게임 <하운즈>의 1차 비공개 테스트의사전 클라이언트 다운로드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하운즈>는 역할수행 게임(RPG)에 슈팅을 결합한 새로운 RPS 장르의 게임으로 생존 시나리오에 따라 캐릭터를 성장시키며 협업미션을 수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하운즈>는 유저에게 신선한 충격을 준다는 의미에서 '퍼스트 임팩트'라고 테스트 명을 정하고 오는 6일부터 9일까지 테스트를 진행한다. 
 
앞서 넷마블은 지난달 23일부터 테스트 참가자 모집과 함께 참여에 따라 1차 테스트 콘텐츠가 오픈되는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했다. 
 
참가자들의 관심 속에 사전 예약 신청 마감 전에 모든 미션이 오픈돼 이용자들은 10개의 모든 체험 미션을 테스트 때 경험할 수 있게 됐다.
 
<하운즈>는 테스트 당일 원활한 접속과 쾌적한 게임 환경 제공을 위해 이날 오후 3시부터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를 실시한다.
 
사전 예약자에게는 적탐지 파우치와 해골 마스크 아이템 2종을 지급하며, 누구나 참여 가능한 퍼스트 임팩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테스트 때 사용한 캐릭터 명을 정식서비스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명 선점 특권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하운즈 홈페이지(http://hounds.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김희주 기자
김희주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