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희주기자]
아모레퍼시픽(090430)의 브랜드 리리코스는 온라인 전용으로 판매되는 '마린플러스'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마린플러스 라인은 공식 웹사이트(
www.marine-plus.co.kr)를 통해서만 판매되며, 온라인 상으로 고객들과 실시간 카운셀링을 진행하는 등 합리적 소비를 추구하는 젊은 고객들과 적극 소통하고자 한다.
리리코스 마린플러스는 강원도 고성의 청정 심해수 ‘동해 해양심층수’를 주 원료로 사용했다. 더불어 바다의 알로에라 불리는 갈조 식물인 ‘감태’, 동해 해양심층수에서 염분과 미네랄을 분리해 만든 ‘해양심층소금’, 바다에 뿌리를 내리는 희귀 나무 ‘레드 맹그로브’ 등 동해의 생명력을 원료로 담아냈다.
특히 동해 해양심층수는 용존 산소, 미네랄, 무기 영양염 등이 다량 함유된 청정한 해양심층수로, 지난달 업무협약을 체결한 강원심층수로부터 우선적으로 공급받고 있다.
리리코스 마린플러스는 클렌징과 토너, 에센스, 미스트, 크림 등 스킨케어 라인 9종을 선보인다. 대표 제품으로는 해양심층수와 실크오일, 레드 맹그로브 오일이 3층으로 나뉘어져 있어 흔들어 사용하는 ‘미네랄 토너’와 보습 제품 ‘미네랄 젤크림’, 3종류의 파우더를 함유한 클렌징 제품 ‘클렌징 파우더’ 등이 있다.
론칭을 기념해 마린플러스는 이날과 오는 13일 서울 홍대입구에서 찾아가는 ‘마린 칵테일바’와 함께 고객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미네랄 토너 체험 키트(15ml)를 증정하며, 마린 칵테일 토너를 콘셉트로 한 칵테일 시음 행사와 전문 바텐더의 미니 칵테일 쇼도 선보인다.
더불어 공식 웹사이트 회원가입 시 모든 고객에게 4종 체험 키트를 무료로 제공하며, 고객들이 제품 사용 후기를 직접 사진 혹은 동영상으로 올리고 소개하는 ‘마린 쇼호스트’등의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