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수남기자] 롤스로이스 모터카스의 공식 수입 판매원인 롤스로이스 모터카스 서울이 초호화 차량 롤스로이스 아르데코 콜렉션을 28일 서울 청담동 전시장에서 출시한다.
◇롤스로이스가 아태지역에서는 처음으로 아르데코 콜렉션을 한국에 출시한다. 사진은 작년 9월 선보인 롤스로이스 '고스트 EWB'.
아시아태평양지역 가운데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아르데코 콜레션은 현재 판매중인 롤스로이스 라인업에 최근 운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감안한 장식 차량이다.
롤스로이스 아르데코 콜렉션은 한정 제작·판매되는 모델이며, 20세기의 가장 매력적이고 흥미로운 디자인 운동이라고도 불리우는 '아르데코'와 세계 최고급 럭셔리 자동차인 롤스로이스가 만들어낸 하나의 예술 작품이라고 롤스로이스는 설명했다.
현재 롤스로이스 모터카스 서울은 모두 6개 사양의 롤스로이스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롤스로이스 모터카스 서울의 임성현 딜러 대표는 "최근 롤스로이스의 중요한 시장으로 부상한 한국에 롤스로이스의 아르데코 콜렉션을 아태지역 최초로 소개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롤스로이스 아르데코 출시로 롤스로이스를 사랑하는 고객들은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고 말했다.
한편, 롤스로이스 모터카스 서울은 지난 2011년 9월 하순 롤스로이스 '고스트 EWB(Ghost Extended Wheelbase)'를 출시, 경기 침체에도 불구하고 올 1∼10월 모두 21대를 판매해 작년 같은 기간과 동일한 판매고를 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