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최승근기자] G마켓과 옥션에 빈폴, 엠비오 등 인기 패션브랜드를 다수 보유한
제일모직(001300)이 입점한다.
G마켓과 옥션은 국내 최대 패션 업체인 제일모직과 제휴를 맺고, 올 겨울 신상품을 포함한 의류, 잡화 등 제일모직 인기 브랜드 제품 약 1만2000여개 상품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입점하는 브랜드는 제일모직의 대표 브랜드 빈폴을 비롯해 엠비오, 갤럭시, 로가디스, 니나리치 등 총 13개에 달한다.
G마켓과 옥션은 제일모직 입점을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단독 상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을 통해서는 G마켓과 옥션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상품들로 빈폴ACC, 니나리치ACC, 바이크리페어샵 등 총 21개 아이템이다.
이벤트 기간 중 구매고객에게 푸짐한 사은품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고객 1000명에게 G마켓과 옥션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현금잔고를 지급한다.
또 스타벅스 커피, CGV 영화상품권 기프티콘 증정 이벤트와 함께, 고객 1명을 추첨해 빈폴 자전거를 경품으로 제공 할 예정이다.
권오열 이베이코리아 패션브랜드팀 부장은 "오프라인 유통채널을 중심으로 판매되던 제일모직의 인기 브랜드들을 이제 G마켓과 옥션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됐다"며 "단독 상품 할인 판매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한 만큼 많은 고객들의 호응이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