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최용식기자]
CJ E&M(130960) 넷마블은 서비스 예정인 ‘건즈2’의 비공개 테스트(CBT) 일정을 공개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건즈2는 벽타기 액션이라는 건즈만의 독특한 액션성과 게임성으로 큰 성공을 거둔 ‘건즈’의 후속작으로 전작에 비해 쉬워진 조작법, 세련된 그래픽 그리고 다양한 신규 콘텐츠로 재무장했다.
‘건즈2’의 2차 CBT는 다음달 3일부터 6일까지 4일간 진행되며, 15세 이상 넷마블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오픈형으로 이뤄진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보스 2종, 신규 맵 2종, 캠페인모드 8종 외에 스킬시스템, 강화시스템 등의 부가 콘텐츠를 추가했다.
이와 함께 건즈2를 기다리는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고취시키기 위해 신규 영상을 공개한다. 이번 영상은 2차 CBT에서 선보일 신규 콘텐츠를 담은 실제 플레이 장면을 바탕으로 제작됐다.
넷마블은 이번 공개 영상을 2일까지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등의 SNS를 통해 친구들에게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CJ상품권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또 2차 CBT를 사전 예약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클래스별 의상세트 3종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모니터를 제공할 예정이다.
넷마블 김기돈 본부장은 “이용자들과의 소통을 통해 수렴된 의견들을 적극 반영하면서 완성도 높은 게임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며 “보다 화려해지고 발전된 건즈2를 2차 테스트에서 직접 확인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