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한승기자] KT가 애플리케이션과 콘텐츠를 자유롭게 이용하고 구매할 수 있는 올레마켓 앱의 새 단장과 함께 다가오는 설을 기념해 '설맞이 최신 게임 선물 팡팡' 이벤트를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KT(030200)는 직관적이고 감성적인 UI(사용자 인터페이스)로 고객 친화적인 변화를 시도하고 검색 기능과 연관 상품 추천 연동 기능을 강화함으로써 올레마켓을 새롭게 단장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이번에 신설한 실물상품 카테고리에서는 휴대폰 앱에서 간편하게 맞춤형 셔츠를 주문할 수 있는 '후베이(Hoobay)' 및 유명 아티스트들의 작품을 골라 휴대폰 케이스를 주문제작 할 수 있는 '에이아트(A.art)' 등을 이용할 수 있다.
경쟁사 고객들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올레마켓 전용 다운로드 사이트(
http://olleh.kr/m)로 접속해 전용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이용할 수 있다.
올레마켓은 개편과 설을 기념해 ‘설맞이 최신 게임 선물 팡팡’ 이벤트를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진행한다.
홈런왕 for kakao, 무림지존 등 이벤트 대상 게임을 다운로드하면 이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아울러 추첨을 통해 해피머니 온라인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며 당첨자는 개별 문자로 공지되고 경품 모두 기프티쇼 형태로 제공된다.
신진기 KT T&C부문 스마트에코담당 상무는 "올레마켓 앱의 개편과 설 명절을 맞이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고객들의 요구사항을 지속적으로 반영해 올레마켓이 가장 대표적인 오픈마켓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