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현주기자] 소셜커머스 위메프가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졸업&입학 Festival'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디지털, 가구&리빙, 유아동 제품부터 패션, 잡화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다채로운 상품으로 준비했다.
가장 받고 싶은 선물로 꼽히는 디지털 제품들을 선보인다. 위메프 단독 특가로 준비한 '애플 New iPad' 32G와 64G는 최대 32%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도시바민능노트북'은 정상가에서 20% 할인된 43만9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아이들의 신학기 선물로는 '크레욜라 미술교구'를 7000원에, 스케치북, 종합권, 색연필 등 '학용품 모음'은 400~3800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대학생, 사회 초년생들을 위한 다양한 패션·뷰티 아이템들도 마련했다.
코데즈컴바인의 봄상품을 최대 89%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소셜 단독으로 진행되는 Kinloch의 상품들 역시 최대 86%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MAC 립스틱 베스트 컬러만을 모아 2만900원 균일가로 선보이고, VOV의 마스카라, 아이섀도우 등은 최대 79%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이 밖에도 축하 꽃다발, 문구류, 신학기 백팩, 패션 선물 아이템 등 다양하고 실속있는 졸업·입학 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준비했다.
상품 구매 후 축하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캐논 카메라, 카블렛 PC, 통가죽 다이어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배송상품 구매시 구매 금액의 5%를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19일까지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