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최승환기자]
삼성전자(005930)는 지난 16일부터 다음달까지 대형 복합문화 공간과 대학가를 순회하며 자사의 최신 IT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S 아카데미 Experience Square 로드쇼'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16~17일 서울 신도림 디큐브시티에서 처음 개최된 행사에서는 온라인 가상 캠퍼스 이벤트의 일환으로 ▲스마트PC 스피드퀴즈 ▲갤럭시 노트 10.1 초상화 그려주기 ▲갤럭시 카메라 사진 촬영 이벤트 등이 진행됐다.
또 삼성전자 S 아카데미의 주요 제품들을 활용한 아카데미 밴드 연주 공연 등 다채로운볼거리를 제공했다.
이번 행사는 오는 22~24일 광주 유스퀘어, 다음달 1~2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로 이어질 예정이다.
특히 대학 개강 시기인 3월부터 부산 동아대, 대전 충남대에서 열리는 로드쇼에는 '스마트PC' 와 '윈도 8' 사용법 강좌 등도 함께 마련될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로드쇼는 가상 캠퍼스 이벤트를 고객들에게 직접 찾아가서 알리고,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S 아카데미 Experience Square 로드쇼의 세부 일정과 운영 시간 등은 삼성전자S 아카데미 캠페인 사이트(
www.s-academy.co.k)에서 확인 가능하다.
◇삼성전자는 16일~17일 서울 신도림 디큐브시티에서 온라인 가상 캠퍼스 이벤트의 일환으로 'S 아카데미 Experience Square 로드쇼'를 열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