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자산, KODEX 중국본토 ETF 거래 이벤트 실시

6주간 최대 1188명에 백화점상품권 제공

입력 : 2013-02-18 오전 9:37:32
[뉴스토마토 차현정기자] 삼성자산운용은 ‘KODEX 중국본토 ETF’ 거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21일 상장한 KODEX FTSE China A50 ETF의 성공적인 ETF 시장 진입과 동 상품을 통한 중국 본토 투자 활성화 차원에서다.
 
이번 이벤트는 삼성·KDB대우·우리투자·한국투자·현대·SK·하이투자·유진투자·미래에셋·키움·한화투자증권 등 해당 증권사의 계좌 보유 고객이나 이벤트 기간 중 KODEX FTSE China A50 ETF를 매매한 고객 중 약정조건을 충족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이날부터 다음달 29일까지 6주며, 최대 1188명을 선정해 백화점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주간이벤트(주간단위 3만주 이상 거래고객 선착순), 누적이벤트(누적 20만주 이상 거래고객 선착순), 추첨이벤트(누적 1000주 이상 고객 대상 추첨)로 구성되며, 구체적인 이벤트 대상 고객과 당첨자 발표 일정은 각 증권사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정환 삼성자산운용 ETF운용2팀장은 “중국의 주요 경제지표가 4개월 이상 반등을 이어가고 있고, 중국 신정부가 내수 중심의 경기부양책을 추진하고 있는 만큼 중국 주식시장의 상승 여력이 클 것으로 보인다” 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KODEX FTSE China A50 ETF를 통한 중국 본토 투자가 조기 정착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차현정 기자
차현정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