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아웃도어 백팩 3종 출시

입력 : 2013-03-04 오후 1:39:42
[뉴스토마토 최승근기자]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신학기 시즌을 맞아 내구성과 수납성을 갖춘 아웃도어 백팩 3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아이더 '로니' 백팩은 윗 부분을 동그랗게 말아 올릴 수 있는 세미 롤탑 형식의 배낭으로 취향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앞쪽과 옆면에 수납공간이 있으며 노트북 수납이 가능해 중·고등학생은 물론 대학생, 직장인들도 활용할 수 있다. 색상은 씨(sea), 옐로우 등 2가지이며 가격은 12만원.
 
아이더 '벡스' 백팩은 젊은 층이 선호하는 사각형의 디자인을 적용한 제품으로 노트북 수납 공간 등 내외부에 다양한 포켓이 있어 실용적이다. 색상은 네이비, 베이지, 오렌지 등 3가지이며 가격은 13만5000원.
 
아이더 '박스터' 백팩은 노트북 수납공간이 있는 캠퍼스형 백팩으로 견고한 원단을 사용해 내구성이 좋다. 학생용 가방은 물론 캠핑, 여행 등 야외 활동 시 착용 가능하다. 다크그레이 색상이며 가격은 13만원.
 
김세준 아이더 용품기획팀장은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아이더의 캐주얼 라인 백팩들은 기본적으로 노트북 수납 기능을 갖추고 있어서 중·고등학생은 물론 대학생이나 직장인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최승근 기자
최승근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