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신익환기자] 이스타항공은 말레이시아 관광청과 함께 'Falling In Love 코타키나발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소비자들이 코타키나발루에 대한 생각을 홈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3명)와 플라로이드카메라(2명), 백화점상품권(7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 포토이벤트로 자신이 찍은 가장 멋진 코타키나발루 사진을 홈페이지에 올리면 국내선항공권(2매)과 플라로이드카메라, 백화점상품권을 증정한다.
특히 다음달 28일까지 코타키나발루 홈페이지 예약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멀티아답터가 제공된다.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도 증정한다.
기내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13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코타키나발루행 항공기 기내에서는 객실승무원들과 함께 가위, 바위, 보 게임을 진행해 우승자에게 스노쿨링장비를 증정한다.
또 이스타항공 페이스북(facebook.com/eastarjet)에서 좋아요를 누르고, 퀴즈이벤트에 참여하면 백화점상품권과 플라로이드카메라를 증정한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고객들이 좀 더 따뜻하고 기분 좋은 봄을 맞이하시기를 바라는 마음에 준비했다"고 말했다.
해당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www.eastarjet.com)에서 확인 및 참여 가능하다.
한편, 이스타항공은 인천~코타키나발루 노선과(주4회/수,목,토,일), 방콕, 동경, 오사카, 대만 타이페이, 중국 심양 등 다양한 국제노선을 운항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