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항해시대', 세컨드 에이지 '그리폰의 날개' 공개

입력 : 2013-04-16 오전 11:05:52
[뉴스토마토 이현주기자] CJ E&M(130960) 넷마블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해양모험 다중접속역할게임(MMORPG) '대항해시대 온라인'의 제2막 '세컨드 에이지'의 두 번째 업데이트를 16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공개하는 '챕터2. 그리폰의 날개'에서는 한 달에 한 번 시대를 바꿀 수 있는 '월드클락'을 현재 16세기에서 화려한 르네상스 시대를 경험할 수 있는 15세기로 이동한다. 달라진 시대 배경에 맞춰 '제노바 공화국'이 등장하는 등 이탈리아 도시 국가의 기능이 대폭 강화된다.
 
새로운 여자 NPC(보조캐릭터)인 '루크레치아 보르지아'도 등장한다. 또 기존 장비의 능력치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외형만 바꿀 수 있는 '겹쳐입기 시스템'이 추가되는 등 신규 콘텐츠가 다수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넷마블은 4월 한달 동안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먼저 16일부터 29일까지 나만의 선박과 캐릭터를 꾸며 홈페이지 게시판에 올리면 '카우보이 의상 세트' 등을 지급하고, 하루에 한번 OX 퀴즈를 맞추면 '특수조선 강화 허가증', '빛나는 타롯' 등 인기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실시간 TV서비스인 '티빙'과 함께 21일까지 '넷마블 VOD보며 항해하세요!'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매일 100명에게 넷마블 방송 VOD 1회 이용권을 지급한다.
 
업데이트와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대항해시대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dho.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이현주 기자
이현주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