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신익환기자] 진에어는 가정의 달을 맞아 31일까지 '진패밀리 포토 콘테스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가까운 이들과 함께하는 장을 마련하고자 준비된 이번 이벤트에는 가족이나 친한 친구, 직장 동료들이 함께 청바지를 입고 찍은 단체사진과 사진 속 주인공들에게 전하고 싶은 사연을 작성해 응모하면 된다.
진에어는 추첨을 통해 오키나와 왕복 항공권, 국내선 왕복 항공권, 베니건스 스테이크 식사권 등을 제공하고 응모자 전원에게 국내선 5000원 할인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응모를 원하는 고객은 진에어 홈페이지내 해당 이벤트 안내 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자료제공= 진에어)
진에어는 또 베니건스와 제휴를 맺고 31일까지 자스민 폭립, 컨츄리 치킨 샐러드 등으로 구성된 '지니 세트' 한정 메뉴를 출시한다.
베니건스에서 해당 메뉴 주문 고객은 함께 제공되는 경품 스크레치 카드를 통해 괌 여행 패키지 상품 및 홍콩, 마카오, 오키나와 왕복 항공권 등 다양한 경품에 도전할 수 있다.
진에어 탑승권을 소지한 고객은 같은 기간 동안 전국 베니건스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아이다호 치즈 후라이' 메뉴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외 진에어는 26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연극 '동백꽃', '해변의 카프카' 무료 초대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