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헌철기자] 동아오츠카가 9일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광장에서 분리라벨이 적용된 포카리스웨트 출시를 기념해 '포카리스웨트와 함께하는 블루라벨 캠페인'을 진행했다.
블루 라벨 캠페인은 페트병의 자원 순환 동참 운동을 추진하는 환경부와 한국페트병자원순환협회가 후원하는 캠페인이다.
재활용이 어려운 페트병의 라벨을 소비자가 쉽게 분리 할 수 있도록 포카리스웨트에 절취선을 적용해 페트병의 자원 순환 촉진을 홍보할 수 있도록 기획한 행사다.
오는 8월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분리 라벨이 적용된 포카리스웨트 500ml, 620ml, 900ml가 해당 제품이다.
포카리스웨트 홈페이지 또는 QR코드에 접속해 라벨 속 행운 번호를 입력하면 하이브리드 자동차, 3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미러리스 카메라 등의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최종 이벤트 경품 이외에도 포카리스웨트 선물세트, 포카리스웨트 기프티콘의 즉석 당첨 행운과 아이패드 미니, 놀이동산 자유이용권 등의 다양한 선물을 준비했다.
한편, 포카리스웨트와 함께하는 블루 라벨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포카리스웨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오츠카가 9일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광장에서 '포카리스웨트와 함께하는 블루라벨 캠페인'을 진행했다. (사진제공=동아오츠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