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으로 카리스마를 더하다”..제네시스 ‘에디션 더 블랙’ 출시

최상급 트림 3.3 프리미엄 스페셜에도 다이나믹 에디션 추가

입력 : 2013-05-12 오후 1:44:13
◇현대차는 차별화된 주행성능을 갖춘 제네시스 ‘다이나믹 에디션’ 에 블랙 칼라 디자인을 더한 ‘다이나믹 에디션 더 블랙(Dynamic Edition the Black)’ 모델을 13부터 출시한다.(사진제공=현대차)
 
[뉴스토마토 김영택기자] 현대차(005380) 제네시스 다이나믹 에디션에 블랙 칼라 디자인을 더한 ‘다이나믹 에디션 더 블랙(Dynamic Edition The Black)’ 모델을 13일 출시한다.
 
‘다이나믹 에디션 더 블랙’은 블랙 칼라를 내·외장 주요 부분에 적용해 강렬한 이미지를 구현했다.
 
우선 라디에이터 그릴을 비롯해 외장 몰딩부를 기존 유광 크롬에서 다크 크롬으로 변경하고, 블랙 베젤의 풀 어댑티브 LED 헤드램프를 적용했다.
 
전면과 후면의 제네시스 엠블렘도 다크 크롬을 적용해 차별화를 시도했다.
 
또 ‘다이나믹 에디션 더 블랙’에만 적용되는 블랙 컬러의 고급 실내 매트는 블랙 콘셉트의 인테리어를 완성시켰다.
 
현대차 관계자는 “‘다이나믹 에디션 더 블랙’은 블랙 칼라를 콘셉트로 기존 다이나믹 에디션에 더욱 강렬한 인상과 고성능의 이미지를 구현했다”며 “향후 파생모델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다양한 고객 요구에 맞춘 마케팅전략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제네시스 ‘다이나믹 에디션 더 블랙’의 판매가격은 ▲3.3 프리미엄급 5306만원▲3.3 프리미엄 스페셜급 5685만원 ▲3.8 익스클루시브급 5503만원이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김영택 기자
김영택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