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세연기자]
대신증권(003540)은 오는 7월 5일까지 7주간 크레온 다이렉트 주가연계증권(ELS) 가입고객을 위해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크레온 다이렉트 ELS' 런칭을 기념해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아이패드 미니, 백화점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 등이 제공된다.
고객이 '크레온 다이렉트 ELS'에 10만원만 청약해도 음료 기프티콘을, 100만원 이상 청약하면 1만원권 백화점상품권을 모두에게 제공한다.
이벤트 종료 후에도 크레온 다이렉트 ELS 누적 청약금액 상위 3인을 선정해 아이패드 미니도 증정한다.
이벤트에 참가하려면 크레온 홈페이지(www.creontrade.com)에서 응모한 다음, 가까운 은행, 우체국, 새마을금고에서 대신증권 크레온 계좌를 개설하고 '크레온 다이렉트 ELS'에 청약하면 된다.
크레온 다이렉트 ELS는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동일한 구조의 ELS 보다 1~2% 높은 수익률을 얻을 수 있다.
또, 최대 1%의 환매수수료는 불안한 시장 상황 속에서 신속하게 투자금을 환수해 더 좋은 조건의 상품에 재투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김상원 대신증권 크레온사업부장은 "크레온 다이렉트 ELS는 수익률에 대한 혜택과 함께 환매수수료가 낮아 유동성과 환금성이 좋은 장점이 있다"며 "앞으로도 시장 트랜드와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상품과 이벤트를 선봬 고객자산의 이익 증대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 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