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2, ‘4th 레볼루션’ 티저사이트 선뵈

22일 업데이트·신규서버 오픈

입력 : 2009-01-12 오후 1:52:42
[뉴스토마토 이형진기자] NHN(대표이사 최휘영)의 한게임은 대규모 다중 사용자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MMORPG) 'R2'의 업데이트를 앞두고, 티저사이트 ‘4th 레볼루션: 공성의 소용돌이’ (http://r2.hangame.com)를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티저사이트는 공성전을 비롯한 다양한 전투 상황에 유리한 캐릭터 ‘서모너’ 서모너와 엘프의 시작 마을인 ‘아크라’ ‘서모너’의 화려한 방어구 및 아이템 ‘아크라’ 지역에 추가되는 신규 몬스터 25종을 선보인다.

티저사이트는 특히, 신규지역 ‘아크라’의 숲과 마을을 돌아보거나, ‘파워샷’, ‘매직 마스터리’ 등 ‘서모너’의 강력한 소환 마법을 담은 전투 스킬을 살펴볼 수 있는 게임 동영상도 공개한다.
 
신재명 NHN 사업부장은 “선명한 캐릭터 이미지와 상세한 동영상 설명을 통해 게이머들이 시각적으로 먼저 업데이트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도록 티저사이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한게임은 이번 티저사이트 오픈과 함께 ‘4th 레볼루션’을 본 서버에 업데이트, 'R2' 게이머를 위한 신규 서버를 오는 22일 오픈한다는 계획이다.

뉴스토마토 이형진 기자 magicbullet@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이형진 기자
이형진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