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세연기자]
유비벨록스(089850)는 5일 스마트폰 기반 로열티 서비스 '탭플레이스(tapp place)의 스탬프 기능을 강화한 '탭플레이스2.0'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탭플레이스2.0는 1.0에 비해 근거리무선통신(NFC)기능을 통한 모바일 스탬프 간편 적립과 내위치 기반의 리워드 매장 정보 제공, 테이블 이벤트 운영, 회원가입절차 간소화 등의 기능을 추가해 스마트폰에 익숙한 젊은 세대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했다.
유비벨록스는 탭플레이스 2.0 출시를 기념해 26일까지 NFC의 장점과 매장 방문 고객에게 특화된 콘텐츠를 제공하고 싶어하는 가맹점주의 니즈를 반영한 재미요소로 고객이 테이블 위 tapp 로고에 휴대폰을 갖다 대면 룰렛이 자동으로 실행되며 ▲하와이 여행상품권(2인기준) 1명 ▲오션월드 골드시즌권 10명 ▲뮤지컬 시카고 초대권 50명 ▲미니스톱 아이스커피 3000명 등 즉석에서 경품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탭플레이스 가맹점에서 음료를 구매하고, 각 매장별 모바일 스탬프플 처음으로 적립하는 모든 고객에게 해당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2000원 할인쿠폰을 즉시 지급할 예정이다.
지난 2월 선보인 탭플레이스는 매장 정보 공유, 체크인·스탬프 쿠폰, 고객관리사이트 등의 기능을 제공해 중소가맹점주 사이에서 단골확보 프로그램으로 꾸준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사진 제공 = 유비벨록스)
조수암 유비벨록스 차장은 "이번 2.0 런칭 이벤트는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홍대와 신촌 등의 대학가를 중심으로 엄선된 300여 탭플레이스 가맹점에서 진행되며, 향후 꾸준히 가맹점을 늘려 점주들에게는 매출 증대를, 고객들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탭플레이스 홈페이지(www.tapp-place.com)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tapplace)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