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세정의 아웃도어 브랜드 피버그린은 '라이트하네 쿨(LITEHANE COOL)' 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피버그린의 '라이트하네 쿨' 라인은 특수 냉감소재를 사용한 제품으로, 체온을 낮춰 쾌적한 상태를 유지시켜 준다는게 업체의 설명이다.
◇등산도 시원~하게! .. '레이코 드라이' 소재 셔츠
피버그린이 출시한 일본 수입 '레이코 드라이(REICO Dry)' 소재 기능성 셔츠는 냉감 후처리로 땀 흡수와 건조가 빨라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것이 장점이다.
컬러 또한 화사한 네온 오렌지로 디자인에도 청량감을 더했으며, 슬림한 유선형 라인 배색을 주어 스타일리쉬한 핏의 아웃도어 룩 연출이 가능하다.
또 겨드랑이 주변 부위를 얇은 메쉬(Mesh) 소재로 처리해 통기성과 탈취효과가 뛰어나 무더위 속에서의 야외 활동 시 습한 공기와 땀냄새 등으로 인한 불쾌지수를 낮춰준다.가격 은12만9000원.
◇사무실 에어컨 끄고 쿨~한 옷으로! .. '쿨 리프레쉬' 소재 셔츠
'쿨 리프레쉬’소재 셔츠는 원단 내외부의 열을 흡수하고 분해해 착용 시 체온을 평균 3도가량 낮춰주는 고기능성 냉감 제품이다.
전면에 데님 느낌의 트윌 모티브가 프린트돼 캐주얼한 느낌으로 코디가 가능해 출퇴근용 아이템으로도 손색 없다.
또한 신축성이 뛰어나고 청량감이 우수해 사무실에 오래 앉아 업무를 보거나 움직임이 많은 야외 활동 시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가격은 10만9000원이다.
한편 피버그린은 '라이트하네 쿨' 라인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오는 23일까지 구매 금액대별로 1만원부터 최대 6만원까지 할인해주고, 각각 1만원 이상의 추가 할인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이달 말까지 올 여름 시즌 제품 일부를 균일가에 판매하는 '서프라이즈 프라이스' 행사와 함께 여름용 기능성 트레킹 멀티웨어 3종을 세트로 구성해 19만5000원에 판매하는 '기능은 UP! 가격은 LIGHT!'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피버그린 모델 김종국 화보 이미지. (사진제공=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