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보라기자] BMW코리아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컬렉션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는 할인행사를 오는 19일까지 전국 BMW 서비스센터에서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BMW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은 프리미엄 브랜드를 대표하는 BMW의 로고가 새겨진 의류부터 생활용품, 어린이용 자동차와 미니어처, 골프용품에 이르기까지 모든 연령층이 좋아할만한 400여개의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라이프스타일 특성에 따라 BMW 모터스포츠, 요트, 애슬래틱스 등 총 9가지의 컬렉션으로 나뉜다.
최근 캠핑 트렌드에 발맞춰 출시되는 BMW 모터스포츠 텐트는 2인용 이글루 형태의 자동 방식으로 설계되어 있어 혼자서도 쉽게 설치할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모터스포츠 여행용 가방은 체격에 맞춰 핸들 조절이 가능하며, 휠이 견고하여 트롤리 백으로 활용할 수 있다.
◇BMW 라이프스타일 애슬레틱스 컬렉션 PUMA 스니커즈.(사진제공=BMW코리아제공)
더불어 BMW 요트 컬렉션에서는 가볍고 내구성이 강한 캔버스 소재의 요팅 더플백과 해변가에서 어울리는 감각적인 디자인의 요팅 플립 샌들을 내놓았다. 지난해에 이어 BMW 애슬래틱스 컬렉션도 새롭게 업그레이드 됐다.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BMW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080-269-2200)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