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루이까또즈는 프로야구 롯데자이언츠와 함께 '루이까또즈 초청 롯데자이언츠 팬사인회' 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21일 부산 롯데백화점 본점 루이까또즈 매장에서 열린 이번 팬사인회는 루이까또즈와 롯데자이언츠의 협업을 기념하고, 루이까또즈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롯데자이언츠 선수들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지난 4월 롯데자이언츠와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한 루이까또즈는 이번 행사를 위해 롯데자이언츠의 강민호 선수를 비롯해 황재균 선수, 손아섭 선수 등 롯데자이언츠 선수 3명과 치어리더 박기량을 초청했다.
김유진 루이까또즈 마케팅본부장은 "여름철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이번 롯데자이언츠 팬사인회를 마련하게 됐다" 며 "앞으로도 루이까또즈는 롯데자이언츠와의 연계 마케팅을 강화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할 계획" 이라고 말했다.
한편 루이까또즈는 지난 16일 열린 롯데자이언츠와 LG트윈스의 경기에서 롯데자이언츠 투수 김성배 선수를 루이까또즈 월간 MVP로 선정했다.
김성배 선수는 지난달 10차례 마운드에 올라 9세이브를 거두는 등 훌륭한 기량을 선보였으며, 루이까또즈 영업본부 장성진 부장으로부터 상금 50만원을 수여 받았다.
◇왼쪽부터 롯데자이언츠 강민호 선수, 황재균 선수, 치어리더 박기량, 손아섭 선수.(사진제공=루이까또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