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라네즈는 '세럼 인텐스 립스틱’ 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세럼 인텐스 립스틱' 은 고보습, 고발색 립스틱으로 세럼 성분이 35% 함유돼 입술을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며, 제품 도포시 스킨케어 성분이 나와 부드러운 사용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수분감이 강한 퓨어 베이스인 'ShineLED 베이스' 와 피그먼트 다운사이징 기술의 고발색 색소가 선명하고 섬세한 발색을 구현해주는 것이 장점이라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라네즈 세럼 인텐스 립스틱은 '플래시 핑크' 컬러를 비롯해 '트윙클 코랄', '플레어 마젠타', '루미너스 레드' 까지 총 20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또한 라네즈는 세럼 인텐스 립스틱의 출시를 기념해 2일부터 3일까지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라네즈 LED Lipstick Lounge' 를 오픈한다. 이번 팝업 라운지는세럼 인텐스 립스틱의 LED 효과를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메이크업 시연과 100% 당첨 럭키 드로우 등 행사가 준비돼 있다.
한편, 라네즈 세럼 인텐스 립스틱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라네즈 롯데 백화점,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점, 이대점과 라네즈 공식 브랜드 사이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라네즈는 '세럼 인텐스 립스틱' 을 총 20가지 컬러로 출시했다.(사진제공=라네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