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아웃도어 스쿨' 3차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아웃도어 스쿨' 은 각 분야 최고의 전문가 14명으로 구성된 '네파 익스트림팀' 과 함께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직접 배우고 즐길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이다. 이번 3차 프로그램은 '아일랜드 라이딩' 으로 오는 9월 7일부터 1박 2일간 군산 선유도에서 펼쳐지며 네파의 익스트림팀인 조휘만 강사의 교육으로 진행된다.
네파는 지난 1차 프로그램인 '스킨스쿠버 다이빙' 과 2차 '익스트림 루어 낚시' 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된데 이어 앞으로 12차까지 다채로운 아웃도어 활동을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윤희수 네파 마케팅팀 팀장은 "예상보다 높은 관심 속에 마무리된 1, 2차 아웃도어 스쿨을 통해 체계적인 교육과 아웃도어 활동을 체험하고자 하는 고객의 니즈가 상당히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며 "3차 프로그램인 자전거를 비롯해 앞으로도 캠핑, 암벽등반, 트래킹, 산악스키 등 아웃도어 활동 저변 확대와 올바른 문화 조성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 이라고 말했다.
참가 신청은 오는 28일 까지 아웃도어 스쿨 홈페이지(school.nepa.co.kr)를 통해 가능하며, 모집 인원은 총 10명이다. 선발된 인원에게는 아웃도어 활동에 필요한 장비와 숙식 일체가 지원되며 참가비는 무료다.
◇네파, '아웃도어스쿨 3차 모집' 광고 포스터 이미지.(사진제공=네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