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최용식기자] 네이버 체크아웃이 삼성카드와 제휴를 맺고 간편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로써 네이버 지식쇼핑 이용자들의 쇼핑 편의가 더욱 확대될 전망이다.
네이버 지식쇼핑은 2일 간편결제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3만원 이상 구매하는 삼성카드 고객에게 15%의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네이버 체크아웃 간편결제 15% 청구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체크아웃 간편결제 서비스란 구매자가 네이버 아이디를 기반으로 본인의 카드정보를 한번 등록해 놓으면 네이버 체크아웃 가맹점과 샵N 판매점에서 구매 시 핸드폰 SMS 인증만으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다.
특히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네이버 지식쇼핑의 체크아웃 간편결제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여, 평균 5% 수준의 할인율을 제공했던 여타의 청구할인 이벤트와 달리 15%의 폭 넓은 할인율을 제공한다. 할인 적용 범위는 건당 5천원까지이며, 이벤트 기간인 11일까지 1인당 최대 3회의 기회를 제공한다.
네이버 지식쇼핑 관계자는 “네이버 아이디 하나로 구매와 결제, 할인과 적립까지 한번에 가능한 네이버 체크아웃 서비스에 안전결제 서비스까지 도입하게 돼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보다 편리하고 안전한 쇼핑 환경을 지원하기 위해 주요 카드사와의 안전결제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프로모션 포스터 (사진제공=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