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세중기자]
SK텔레콤(017670)은 추석 연휴를 맞아 해외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편리하게 로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T로밍 한가위 大잔치 온가족 OnePass 윷놀이 한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T로밍 공식 웹사이트(
www.sktroaming.com)와 모바일 이벤트페이지, 인천공항 홍보부스에서 진행되며 ▲원패스 가입하고 윷 나와라 뚝딱! ▲추석맞이 온가족 소환 이벤트 ▲해외에서도 카톡을 마음껏! 등은 온라인에서, ▲T로밍 원패스 한가위 대축제, 윷 나와라 뚝딱! 등은 공항에서 진행된다.
온라인 이벤트는 이번달 29일까지 진행되며 T로밍 데이터무제한 OnePass에 가입하고 참여하면 갤럭시노트3, T로밍 데이터무제한 OnePass 1일 쿠폰 등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오는 11일부터 20일까지 열흘간 인천공항 내 T로밍 홍보 부스(출국장 7번 Gate 앞)에서는 방문객들이 필요한 로밍 정보를 챙기고, 즉석 윷놀이를 통해 여행관련 경품도 얻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와 함께 SK텔레콤은 추석 연휴를 맞아 국내로 입국하는 해외 체류 고객들을 위해 휴대폰 렌탈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공항 내 T로밍 센터를 방문해 휴대폰 및 모뎀을 렌탈하는 고객에게 임대료 50%를 할인해주고 경품도 제공한다.
김영섭 SK텔레콤 제휴마케팅본부장은 "민족의 명절 추석을 맞이해 해외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이 좀 더 쉽고 편리하게 로밍 서비스를 접할 수 있도록 추석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SK텔레콤은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을 고려한 스마트한 로밍 이용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SK텔레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