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I "협력사와 동반성장 실질적 방안 찾겠다"

입력 : 2013-09-27 오후 2:46:05
[뉴스토마토 최승환기자] OCI는 27일 군산에 위치한 자사 콘서트센터에서 장비와 재료를 공급하는 국내 71개 협력사 대표들과 이우현 사장 등 약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협력회사와의 관계 강화를 위한 'OCI 서플라이어즈데이 2013' 행사를 가졌다.
 
OCI(010060)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협력사와의 관계를 단순한 거래적 관계에서 벗어나 동반성장하는 협력적 관계로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이를 위해 OCI는 신기술이나 신제품 개발정보 공유, 품질관리 및 경영관리 등 협력회사의 경영전반에 필요한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특히 OCI는 환경안전 분야에서도 협력사들이 체계적인 수준의 환경안전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도록 최우선으로 지원을 할 방침이다. 이와 함께 중소기업과의 거래비중을 지속적으로 늘리고, 우수협력사의 해외프로젝트 참여를 적극 지원하는 등 동반성장지원계획도 적극 시행한다.
 
이우현 OCI 사장은 "OCI의 성장을 위해 노력해 준 협력회사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협력회사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실질적인 방안을 강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OCI는 앞으로 이와 같은 행사를 정기적으로 개최함과 동시에 커뮤니케이션 채널로서 거래만족도 향상을 위한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개선방안을 마련하는 등 상호신뢰관계를 구축하기 위한 노력도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 OCI는 군산소재 콘서트센터에서 국내 71개 협력회사 대표들과 함께 동반성장하는 협력적 관계강화를 위한 'OCI 서플라이어스 데이 2013' 행사를 개최했다. (사진제공=OCI)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최승환 기자
최승환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