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준혁기자] 프로야구단 NC 다이노스와 한화 이글스가 오는 5일 오후 진행되는 시즌 마지막 홈 경기에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화이글스, '아듀 2013 시즌 팬 감사 이벤트' 실시
한화는 'ADIEU 2013 시즌 팬 감사 이벤트'라는 명칭의 시즌 마지막 경기와 관련된 구단 이벤트를 5일 진행한다.
경기 전 열릴 행사로는 오후 4시부터 장외 무대에서 진행되는 선수들의 팬 사인회를 시작으로 선수들과 함께하는 프리허그(3루 출입구) 등이 준비됐다.
경기 종료 후에는 2013시즌 팬들의 성원에 대한 감사 의미로 한화 이글스 회원 및 한화 유니폼을 착용한 입장 관중을 대상으로 그라운드에서 선수단과 함께하는 하이파이브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입장 관중(선착순 4000명)을 대상으로 이글스 티셔츠를 증정한다.
◇NC다이노스, '팬 감사의 날' 이벤트 진행
NC는 '팬 감사의 날'이라는 이름으로 멤버십 팔찌 증정과 그라운드 포토타임, 팬 시구 등 다양한 행사를 갖는다.
이날 경기 시구는 '올해의 팬'으로 선정된 고희정 씨가 나선다. 고 씨는 다이노스 멤버십 마일리지 올해 1등의 주인공으로, 현재까지 이번 시즌의 모든 홈경기를 포함해 105경기를 관람한 다이노스의 열성팬이다.
경기 후에는 선수단의 그라운드 인사와 함께 실착 유니폼 관람석 투척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야구장 그라운드를 개방해 NC 선수들과 사진도 찍고 사인도 받을 수 있는 '다이노스 포토타임'과 하이파이브 행사도 마련한다.
이날 입장하는 5000명에게는 2013 멤버십 팔찌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선수 친필사인 용품, 에어부산 항공권 등 다양한 경품 행사도 마련되어 있다.
NC 관계자는 "한해 동안 NC를 응원한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NC 다이노스 인터넷 홈페이지(
www.nadinos.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미지제공=NC다이노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