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애경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는 '루나 워셔블 에센스 필름 파운데이션' 을 출시하고 현대홈쇼핑에 단독 론칭한다고 10일 밝혔다.
홈쇼핑 전용제품으로 출시된 '루나 워셔블 에센스 필름 파운데이션' 은 루나만의 신기술인 '에센스 필름' 이 적용된 제품이다.
피부에 바르는 즉시 특화된 에센스 필름이 피부 표면에 밀착돼 영양을 공급하고, 그 위에 LED 파우더 커버입자가 발리면서 잡티 없이 매끈한 피부를 연출해준다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LED파우더 커버입자는 파우더 입자가 빛을 흡수해 내, 외부로 고루 반사시켜 잡티는 가려주고 화사한 피부톤으로 가꾸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에센스 필름에는 피부손상을 개선시켜 활력을 부여하는 아보카도 펩타이드 성분을 비롯해 들국화, 구아바, 다시마, 마치현, 당나귀밀크 등 80여 가지 성분과 함께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돼 있다.
특히 미온수 만으로 클렌징이 가능한 점도 루나 워셔블 에센스 필름 파운데이션 만의 차별점이다. 피부에 밀착되어 있는 에센스 필름이 샤워할 때 온도인 40도의 미온수를 만나면 부드럽게 녹아 커버입자들과 함께 간편하게 씻겨 내려간다.
루나 관계자는 "지난 6월 재론칭 이후 오프라인 채널에서의 성과를 바탕으로 홈쇼핑 전용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이번 홈쇼핑 론칭으로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의 성공을 이어가고, 보다 많은 소비자가 루나를 만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루나 워셔 에센스 필름 파운데이션 론칭 구성.(사진제공=애경)